 |
2021-1 학업우수 장학금 결과안내 |
영어영문과
|
2021-01-21 |
847 |
- |
 |
[졸업] 2021년 2월 졸업사정 대상자 최종명단(수료생 포함) |
영어영문과
|
2020-12-30 |
4176 |
- |
 |
[학과] 2020학년도 진행 중인 학과 사업 안내 (방학 동안 참여 가능) |
영어영문과
|
2020-12-16 |
4838 |
 |
 |
[학사] 2020-2학기 교양선택 수강제한 과목 신청유의 안내 |
영어영문과
|
2020-08-12 |
17381 |
 |
 |
2020학년도 학사운영계획 |
영어영문과
|
2019-12-17 |
25042 |
- |
 |
학과 문자 알림 관련 필독 안내 (전 학년 꼭 필독) |
영어영문과
|
2019-09-05 |
25763 |
- |
 |
자기설계세미나 교과목(전공기초) 수강 관련 필독 |
영어영문과
|
2019-02-21 |
27542 |
- |
 |
2019학년도 교양이수 졸업요건 변경 안내 (필독) |
영어영문과
|
2018-12-31 |
27648 |
 |
 |
졸업 예정자 성명(영문 및 한문) 입력 필수 |
영어영문과
|
2018-12-10 |
27963 |
 |
 |
편입생&편입생 졸업 예정자 필독 |
영어영문과
|
2018-08-10 |
27961 |
- |
 |
수료생&수료 예정자 필독 |
영어영문과
|
2018-08-09 |
29966 |
- |
 |
고학년&졸업 예정자 필독(졸업 1년 전에 읽을 것) |
영어영문과
|
2018-08-09 |
31447 |
 |
 |
미수강 신청자, 미등록 제적처리 안내 |
영어영문과
|
2018-08-08 |
27351 |
- |
 |
영어영문학과 졸업논문 제출 관련 절차(영문과 필독) |
영어영문과
|
2018-04-10 |
30524 |
 |
 |
영어영문학과 02-20학번 교과과정표 |
영어영문과
|
2015-02-15 |
43143 |
 |
472 |
[장학] [대학혁신지원사업] 융합형 인재(연계전공, 학생설계융합전공) 장학금 신청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25
|
45
|
 |
471 |
[학사] 2021년 1학기 학업재이수 관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유의사항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25
|
16
|
 |
470 |
[안내] [코로나19]관련 학산도서관 운영 변경
|
영어영문과
|
2021-01-25
|
35
|
- |
469 |
[학사]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21
|
170
|
 |
468 |
[학사] 2021학년도 1학기 연계전공 및 학생설계융합전공 신청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21
|
59
|
 |
467 |
[학사] 2021년도 1학기 학업재이수 신청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21
|
27
|
 |
466 |
[장학] 2020-1학기 학업우수장학금 신청 안내(재업로드)
|
영어영문과
|
2021-01-19
|
306
|
 |
465 |
[안내] 2021-1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14
|
89
|
- |
464 |
[학사] 2021학년도 1학기 휴·복학 신청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11
|
192
|
 |
463 |
[학사] 2020학년도 2학기 학사경고 대상자 1회 면제제도 프로그램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11
|
141
|
 |
462 |
[장학] 2020-2학기 교내장학금(1차)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1-01-08
|
666
|
 |
461 |
[안내] 제1회 INU Great Books 비경쟁토론 경연대회
|
영어영문과
|
2021-01-08
|
153
|
 |
460 |
[학과] 2020학년도 영어영문학과 특성화 사업 [시험응시료 지원 2차] 참가자 명단
|
영어영문과
|
2021-01-06
|
732
|
- |
459 |
[학사] 2021학년도 1학기 부·복수전공 신청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0-12-30
|
465
|
- |
458 |
[안내] 2021년 국가직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 계획 안내
|
영어영문과
|
2020-12-30
|
243
|
 |